상품권 서비스
상품권 이란?
상품권이란 다양한 형태의 선불카드로서 발행, 제작, 판매, 회수, 정산, 폐기, 관리 등의 일련의 과정을 전산적인 방법으로 관리하는 바우처를 의미합니다. 상품권 발행 원가 및 운영관리 편리성에서도 타사운영 상품권과 대비하여 빼어난 효과가 있으며, 직접적인 매출 증가 도모, 다양한 프로모션 시행, CRM 전개에 탁월한 서비스입니다.
효과적인 마케팅수단 - 다양한 온/오프 Channel을 통한 전시/판매로 신규고객 유치, 프로모션 홍보 Tool 활용, 멤버쉽, 포인트, 프로모션 연계 가능, 타사 가맹점과의 제휴 가능
상품(서비스) 매출증대 - 기존고객의 수요 재창출, 신규고객 유치를 통한 매출 향상, 미래 매출 확보
브랜드 이미지/고객충성도제고 - 기업 이미지 디자인 제작/판매, 상품권 활용을 통한 충성고객유지, 잠재고객 유인(유치)효과, 사용 편리성 제공
판매 선수금 확보 및 운용 - 선수금활용 가능, 자사발행 상품권 운영 時, 선수금 이자 수익창출 가능, 미회수 퇴장 수익(낙전) 발생
상품권 프로세스
발행 제작 발주 판매/충전/판매대행 결제 폐기 관리 CRM
상품권 문의
문의전화
TEL : 02)2187-2862 / e-mail : ljh@nicevan.co.kr